본문바로가기
  • HOME
  • 진료과
  • 안과

진료과

안과

인간사랑과 생명존중을 실천합니다.

안심 및 선별진료소 진료로 인해 진료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동

‘수준 높은 의학기술과 배려공감의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진료하겠습니다.

진료과 이미지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안과에서는

환자들에게 새로운 빛을 찾아드리기 위해 각막/백내장, 안성형 분야, 망막질환, 녹내장, 시신경질환, 약시, 사시 그리고 전신 질환과 관련하여 눈에 발생하는 이상들과 눈 외상에 이르기까지 눈에 생길 수 있는 광범위 한 질환들을 연구하고 치료합니다. 모든 안질환을 각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의료진들로부터 one-stop으로 신속하고 전문화된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의료진은 안과 관련 난치질환의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방법을 모색하고자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안과에서는

눈꺼풀과 눈물길, 안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질환을 관리하는 안성형 클리닉, 어린이의 사시와 약시를 비롯해 미숙아 망막증, 선천 비루관 폐쇄, 무수술 근시교정 등 소아 안질환을 다루는 소아안과 클리닉, 녹내장을 다루는 녹내장레이저 클리닉, 당뇨망막병증 등 당뇨합병질환 및 망막혈관폐쇄 등 각종 망막관련 질환에 대해 레이저 광응고술을 시행하는  망막 및 레이저 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늘 을지병원 안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담당자 : 안과 김성진